iFrame

About Business Works Contact Insta Blog

Digital Media홈페이지

HAEDONG ARCHITECTS CO., LTD
KORㆍENG Web site

해동설계 국ㆍ영문 웹사이트 제작

  • TYPE. Web site
  • CLIENT. 해동설계
  • URL. www.hdplan.kr
LAUNCH SITE
샘플

풍부한 경험ㆍ종합 엔지니어링 서비스ㆍ건축기술 연구소

해동설계는 한국의 대표 그룹인 두산그룹, 다수의 해외 프로젝트 등 수차례 설계한 풍부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건축설계 및 기획, 건축전문감리, 구조설계 및 진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3차원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One Source Multi Language

One Source Multi Language 방식으로 개발 소스 가이드 및 서비스를 통합관리하도록 하였습니다. 영문 외에 확장 개발 되어질 수 있는 타언어, 국가의 웹사이트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제공되어진다면 통일된 기업이미지 전달, 사용자의 사용성 용이, 웹사이트 관리 등에서 다양한 효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되어집니다.
또한 기업 이미지, 실적 등 기업의 주요 요소를 사용자에게 가장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대표이미지, 주요실적, 업무 등의 순으로 첫화면에서 다양한 정보를 전달받고 해당 컨텐츠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U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샘플

Mobile Web

해동설계 웹사이트는 홈페이지와 동일한 정보 및 서비스체계를 유지하여 사용자가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접속하더라도 익숙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샘플

HAEDONG
ARCHITECTS
CO., LTD.

Modern Prmium의 Feel

다양한 웹사이트의 컨셉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모던한 스타일에서 본 웹사이트가 제공하고자하는 정보와 진정성을 고객사 및 유저가 가장 편리하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의 경험과 눈높이 맞게 제작하고자 하였으며,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차별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