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About Business Works Contact Insta Blog

Design StrategyCIㆍ로고

KOREA ECO CULTURE
& TOURISM INSTITUTE
Corporate Identity

(사)한국에코문화관광연구원 CIP 제작

  • TYPE. CIㆍ로고
  • CLIENT. (사)한국에코문화관광연구원
  • URL. www.kecti.or.kr
LAUNCH SITE
샘플

기획의도 및 심볼마크 설명

손바닥 모양 중 파란색의 막대는 숫자 1 또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개인의 행복이 커질수록 모두의 행복이 커지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소통을 통해 최고의 연구기관이 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

초록색의 세개의 막대는 세 개의 봉우리를 의미합니다. 3천리 금수강산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농어촌, 관광 키워드를 상징적으로 담아 대한민국 천애의 자연을 표현하고 있다.

에메랄드색의 꺽어진 막대는 펼쳐진 책을 의미합니다. 한국의 문화와 관광, 지역공동체 관련 정책 개발을 목표로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서 연구기관으로서의 사명과 목표를 담고 있습니다.

샘플

그래픽 모티브

그래픽모티브는 심벌마크의 이미지를 각종 응용 매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확장한 디자인요소로서 제시된 예시를 기준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손바닥 두 개가 상하로 합쳐진 모양은 협동, 함께, 교류 등을 의미합니다. 그래프 모양의 여섯 개의 막대는 함께하여 힘이나고 신나는 리듬과 같은 존재를 의미합니다. 여덟 개의 막대가 둥그렇게 모여진 모양은 모두가 모여 함께 빛나는 별을 상징합니다. 그 외 더하기, 곱하기 등을 상징하는 그래픽 모티브도 있습니다.











응용디자인

CI, 슬로건, 그래픽 모티브 등을 활용한 응용요소 중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샘플













KECTI
CIP

사단법인 한국에코문화관광연구원의 시그니처(CI)는 웹사이트, 명함, 카다로그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고유의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CI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이 적절한 크기와 간격으로 조합된 것이므로 임의의 크기변경, 위치변경, 간격변경 등을 해서는 안되며 사용규정내에서 사용하여야 합니다.

Back to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