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About Business Works Contact Insta Blog

Digital Media홈페이지

POSCO PAC
KOREANㆍENGLISH
Web site

포스코 제품이용연구센터 국ㆍ영문 웹사이트 제작

  • TYPE. Website
  • CLIENT. 포스코 제품이용연구센터
  • URL. www.poscopac.com
LAUNCH SITE
샘플

사이트 설명 및 기획의도

포스코제품이용연구센터는 통합 EVI (Early Vendor Involvment) 지원과 고객맞춤형 제품이용기술개발을 목표로 설립되었습니다. 자동차산업, 가전, 건축, 기계부품 등의 소재의 성형, 용접, 표면처리 등 종합적인 기술 솔루션을 국내/외의 다양한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Modern Prmium의 Feel 다양한 웹사이트의 컨셉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모던한 스타일에서 본 센터가 제공하고자하는 정보와 진정성을 고객사 가장 편리하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의 경험과 눈높이 맞게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샘플

물 흐르듯 흘러가는 시선의 흐름!

이용자가 편리한 화면, 찾기 쉬운 화면, 다양한 정보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는 화면과 맵 등을 고민하였입니다. 그래서 포스코 PAC는 구조가 간략하며, 이미지가 크고, 글자도 크고, 계획적인 색상과 이미지로 적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좌에서 우로 롤링되는 이미지는 PAC의 역할을 간략한 이미지와 텍스트로 쉽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또한 컨텐츠에 대한 합리적인 소비가 될 수 있도록 타당성있는 UI/UX 스토리텔링으로 웹사이트 상단에서 부터 하단으로 자연스로운 컨텐츠 경헙을 유도하였다.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고 필요한 컨텐츠를 묶어 단락으로 구성함으로서 웹사이트를 전반적으로 보지 않아도 인덱스 한 화면에서 중요한 정보를 즉시 찾아보고 응답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샘플




샘플

고객에 대한 웹 사용성 강화

편리한 정보 습득, 컨텐츠 이해를 위해 일반적인 메뉴바(네비게이션)을 이용한 정보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법 외에 색바른 방법으로 현재 접속되어져 있는 페이지의 타이틀 좌우측에 주변 메뉴를 표시함으로 주변메뉴 클릭시 이동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이러한 방법은 사용자가 본 페이지 외에 다른 정보페이지를 더 보고자 하는 심리적인 작용에 도움을 줌으로 보다 많은 페이지뷰 처리를 이루는 결과로 이어진다.

샘플




샘플

One Source Multi Language

One Source Multi Language 방식으로 개발 소스 가이드 및 서비스를 통합관리하도록 하였다. 영문 외에 확장 개발 되어질 수 있는 타언어, 국가의 웹사이트에도 동일한 방식으로 제공되어진다면 통일된 기업이미지 전달, 사용자의 사용성 용이, 웹사이트 관리 등에서 다양한 효과로 나타날 것으로 기대되어진다.

샘플

볼거리 읽을거리로 넘쳐나는
포스코 제품이용센터!

기업에 대한 정보에서 부터 이용기술, 연구분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찾고 습득하실 수 있으며, E-BOOK 형태로 제공되어지는 데이터북도 온라인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소식, 홍보영상, 인쇄광고물, 갤러리 등을 통해 더 가까워지는 포스코제품이용센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Back to list